여자의 몸으로 거친 여행업계에서 용케 버티고 있는 존경스러운 인물. 평상시엔 무척 털털하고 남성스러워서 사람들을 편하게 하나 생긴 대로 무척 까다롭고 카랑 카랑 해서 기분이 좋지 않을 때는 말을 안거는 게 상책. 여자 혼자의 몸으로 거친 여행업을 오랜 생활 하다 보니 그럴 수도 있을 거란 생각도 들…수도 있지만 어쨌든 만만치 않은 인물이다. 우리 회사의 대표이기에 여기까지만 하자. 더 쓰다간 내 목이 날아갈 수도 있으니까…
이름 : 양 희경 Joana
나이 : 말하면 난 잘린다.
혈핵형 : 아마도 B?
직책 : 대표 이사
생긴 건 얼핏 보면 그럴 듯 한데…. 자세히 보면 진짜로 그럴 듯 하다.ㅋㅋㅋ 워낙 화려한 경력? 탓에 주위에 말도 많다. 하지만 일 하나만큼은 똑 부러지게 한다. 이력서를 쓰라면 아마 이 사람 A4용지 세 장은 빼곡히 쓰고도 남을 인간이다. 깔끔한 성격에 완벽주의자…. 덕분에 같이 일하는 사람들이 피곤하다.
이름 : 홍 동식 Lino
나이 : 아직도 자기가 젊은 줄 알고 산다.
혈핵형 : RH + A
직책 : 기획 실장
KBS 이과수 해외통신원
얼굴에 가득한 여드름으로 봐서 역시 어린 놈 티가 난다. 좋을때다~~~ 조금은 내성적인 성격 그래서 별로 말이 없다. 가끔 정신 나간 놈처럼 혼자 실실 잘 웃는다. 아….미친놈은 절대 아니다.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 하고 주어진 일은 다 소화해낸다. 귀찮고 불평할 만도 한데 별말이 없다.아마도 집에 가서 틀림없이 욕할거다. 가끔 저녁에 내 귀가 가려운걸 보면 틀림없다. 그래도 컴퓨터 만큼은 도사다.
이름 : 이 연후 Augusto
나이 : 태어난 지 얼마 안된다.
혈핵형 : 0 형
직책 : 대리(홈피관리 및 거의 대부분의 일을다한다)
전형적인 남미의 얼굴을 하고 있는 이 여인. 입사한지 얼마 안 되는 신참이다. 자기만 빼고 모두 한국인인 사무실 분위기에 아직 낯설어 하루 종일 뻘쭘한 표정을 하고 있다. 아마도 앞으로 한 1년 정도 후면 이 친구도 한국말을 알아들을 것 같다. 왜냐고? 우리끼리는 한국말로 하니까… 싫어도 듣다 보면 저절로 배우지 않을까? 혹시라도 이 여인에게 관심 있는 남자분이 계시면 메일 보내시라….혹시 아는가? 국제 결혼이라도 하게 될지….
이름 : Priscilla Carvalho
나이 : 24
혈핵형 : 모름
직책 : OP
잘 보시라….이 분 다른 누군가와 닮지 않았는가? 그렇다. 위에 있는 사람 중에 한 사람도 아니고 두 사람과 닮았다. 친인척이냐고? 물론…. 그럼 그들의 관계는? 알아 맞춰 보시라. 정답을 아시는 분은 메일을 보내시라. 소정의 상품을 준비했으니….단 상품은 이과수에 있는 우리 여행사에서 직접 찾아가야 한다….ㅋㅋㅋ 이분은 전문 가이드로써 현지에서 주관하는 관광청 관할 가이드 수료 과정을 마친 몇 안 되는 정식 가이드 중에 한명이다. 나이를 초월한 배움의 의지가 강한 인물.
이름 : 양 은경 Zita
나이 : 여자의 나이를 묻는건 실례다.
혈핵형 : RH- B
직책 : 그린랜드 전속 가이드